Getting My 늑대닷컴 To Work

늑대닷컴, 여우코믹스와 계열 사이트로 전체적인 구조와 업데이트 속도, 컨텐츠는 동일 합니다

완결툰 : 완결된 작품들을 드라마, 판타지, 액션, 로맨스, 일상 등 다양한 장르로 구분되어 있어 다시 보기, 몰아 보기가 편리 합니다

사이트 접속 시 로딩 화면이 길어지는 경우 트래픽 과다 서버 문제일 수 있으니 일정 시간 지난 후 재 확인 바랍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썸네일을 제공하지 않고, 목록으로 웹툰을 보여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작가의 저작권을 존중하여 저작권을 침해하는 썸네일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반면 단점으로는 가끔 보이는 웹툰 이미지의 끊김 현상과 컨트롤러 위치가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웹툰 이미지가 끊기면 웹툰의 내용을 이해할 수 없어 불편하게 느껴졌고, 컨트롤러는 좌우에는 없고 하단에 하나만 있어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따라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편 가량의 작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불법 무료 웹툰 사이트 시청 처벌 규정이나 근거가 미약했지만 최근 국회에서 저작권법 개정안이 계류중인 만큼 이것이 통과가 된다면 처벌수위나 범위가 대폭 확대될 전망입니다.

무엇보다 다른 곳보다 사이트 변경 주기가 길기 때문에 자주 찾아서 헤메지 않아도 되고 평생 주소를 제공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광고수가 많기 때문에 불편한점은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툰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일부는 유료 구독 또는 결제를 통해 특정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펀비의 레이아웃은 여느 무료 웹툰 사이트와 비슷하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더라도 익숙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뉴토끼입니다. 뉴토끼는 게시판 커뮤니티에서 발전된 형태의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최초 접근 시, 캡챠를 통과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보안적인 문제나 늑대닷컴 디도스 등의 공격을 막기위해 캡챠를 넣은 것으로 보이는데, 유저 경험적인 측면에서 좋지 않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프로툰입니다. 이 곳은 다른 사이트들보다 나중에 오픈한 사이트로 레이아웃이 다른 곳 보다 세련 점이 특징입니다.

펀비 같은 경우 연재/완결 웹툰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주로 로맨스와 개그, 순정물 등의 장르를 다루고 있는 곳입니다. 우측 상단을 보면 최신 인기 장르 검색과 제목 필터링 기능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